LG전자, '2019 플레이엑스포'서 게이머 눈길 사로잡는다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전자가 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 올해는 ‘LG 울트라기어(UltraGear™)’ 단일 브랜드로 참여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총 180제곱미터 규모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LG전자는 부스 중앙에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고성능 노트북, 고성능 일체형 PC 등 총 12개 모델로, 전체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부스 내부에 게임 전용 테마룸을 마련하고, 슛팅(FPS) 게임, 레이싱 게임, 롤플레잉(RPG) 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LG 울트라기어 제품으로 구현해 보여준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대표모델:34GK950G)는 21:9 화면 비율에 WQHD(3440X1440) 고해상도를 갖췄다. 1초에 최대 120장의 화면을 처리(120Hz)해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게 표현한다. 엔비디아의 G-싱크를 탑재해 화면이 끊기거나 깨지는 현상도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나노 단위 픽셀로 색상을 더 정확하게 표현하는 나노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원작자 의도대로 정확한 색을 표현한다. 색상 표현이 뛰어나 영화 제작시 표준이 되는 디지털 시네마 색 표준(DCI-P3)을 98% 충족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고화질 콘텐츠의 발달로 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LG 울트라기어 제품으로 급성장하는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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