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초역세권에 살아볼까?…신사역 멀버리힐즈 이달 중순 분양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오피스텔 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이달 중순께 선보인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강남 신사역 일대에 조성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하며,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예정)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세대(예정), 상업시설 136호(예정), 메디컬타워가 들어선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로 강남 상권의 한 복판에 들어선다. 또 현재 추진 중인 신분당선 연장과 위례신사선 등 교통개발 호재까지 있다. 신사역은 서울 중심업무지구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노선을 품고 있다. 이에 따라 압구정은 2분, 종로3가는 15분대, 광화문 20분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대부분을 30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강남구청역, 고속버스터미널, 이수역 등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강남과 서초구내 다양한 기업들과 인근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과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스킨큐어,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했다. 또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국내 대표 ‘핫플레이스’까지 인접한 입지 여건으로 수많은 유동인구를 끌어모을 수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은 1인 가구들이 선호하는 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상업시설은 ‘브리티시컴템포럴리’를 표방하고 있다. 개성적인 특색이 담긴 외관 디자인을 통해 수요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도 조성된다. 이곳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