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유재석·강호동과 차이점? 박나래, 굉장한 에너지 있다'

'미쓰 코리아'에 출연하는 광희. 사진=tvN

광희가 박나래의 에너지에 관해 이야기했다.

광희는 19일 오후 2시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tvN '미쓰 코리아' 제작발표회에서 전역 이후 3번째 고정 프로그램에 투입된 것에 대해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여러가지 할 수 있게 됐다. 노력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희는 유재석, 강호동 등 국민 MC들과 함께 방송 해본 경험이 있다. '미쓰 코리아'에서는 예능 대세 박나래와 만나게 됐다.

박나래와의 호흡에 대해 광희는 "나래 누나와 오랜만에 만났다. 외국에 도착하자마자 촬영을 해야해서 시차 적응이 어려웠다. 정반대의 시간인 곳에 가서 해야하는데 누나가 굉장한 에너지를 갖고 있더라. 누나에게 이런 힘이 있구나 싶어 그런 부분이 너무 멋있었다"고 밝히며 "괜히 박나래, 박나래 하는 게 아닌 것 같다"고 추켜세웠다.

'미쓰 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고은, 신현준, 조세호,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신아영, 장동윤이 출연하며 오는 24일 오후 4시 40분 첫방송된다.

권수빈 연예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타엔터팀 권수빈 기자 ppbn0101@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