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봬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LG생활건강이 꽃이 만발한 궁중의 봄 풍경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담아낸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올라 생기로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냈다. 조선 왕실의 장신구를 만들던 칠보 기법을 활용해 화사하게 만개한 꽃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표현,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 증정 제품이 함께 들어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톤과 피부빛을 정돈한 뒤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마무리해주면 수분 광채로 영롱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