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비자만족지수 1위] 족발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

족발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이 2월 19일 열린 ‘2019 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족발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만족오향족발은 1989년부터 전통을 이어온 족발프랜차이즈로서, 서울 3대 족발로 꼽힐 만큼 유명하다. 이러한 명성에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인 빕 구르망 리스트에 3년 연속 선정되며 족발맛집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오향을 가미해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는 메인 메뉴 온족은 차가운 족발 중심이었던 족발 문화에 한 획을 그은 존재다. 자체 개발한 온열판, 전용 탁자 그리고 방짜접시가 보온 유지 역할을 해 마지막 한 점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여기에 기본 제공하는 떡만둣국과 새콤달콤한 레몬마늘소스을 더한 양배추채를 곁들여 특색있는 족발 맛을 완성한다. 특히나 만족오향족발은 자체 CK공장에서 안전 먹거리만을 제공한다는 신념을 준수해 만들어져 믿고 먹을 수 있는 품질과 신선도를 자랑한다.

만족오향족발의 관계자는 “서울3대족발에서부터 전국 족발프랜차이즈로 도약한 것과 이번 시상까지 전부 소비자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찾을 수 있는 족발맛집으로 거듭나며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