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북경협株】 종목 포착!! '기대감 여전’

‘국내의 다시 들어올 저점 매수타이밍’

브렉시트의 투표가 있었던 2016년 국내의 시장에서는 시장이 정지가 되는 사이드카와 서킷브레이커 상태에 대해서 나오면서 많은 혼란이 빚어졌던 날이 있었다.

현재 브렉시트의 투표가 끝나고 점점 결과가 나오는 이 시기 다시 한번 국내에서도 그러한 충격이 나올 것이라는 전망과 두려움으로 현재 많은 기관과 외국인들이 투자의 대한 변수로서 지켜보고 있다. 하지만 일부 A회사에서는 이러한 상황에 저점 매수를 준비를 할 것으로 준비 중에 있다

인공지증 ‘알파아이’가 브렉시트로 인한 국내 폭등주를 찾아냈다.

알파아이의 서비스 원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먼저 테마와 종목들을 분류하고 그 다음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고객들에게 종목을 추천, 고객들은 그것을 쫓아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알파아이는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AI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 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인공지능 알파아이 최근 상한가 적중]

*19.02.14 에스씨디, 포티스 上 적중!

*19.02.08 동부제철, 판타지오 上 적중!

*19.02.01 현대건설우, 용평리조트 上 적중!

*18.01.29 우진플라임 上 적중!

*19.01.28 우수AMS 上 적중!

*19.01.25 액션스퀘어 上 적중!

*19.01.10 옵티팜, 토박스코리아 上 적중!

*19.01.08 동부제철, 파워넷 上 적중!

*19.01.07 동부제철, 시그네틱스 上 적중!

알파고 만큼이나 지금까지 성공하고 실패했던 데이터들을 수없이 수집하고 연습하고 다시 학습해왔기 때문에 매매의 정확도 역시 인간이 따라올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다.

알파아이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각 이슈에 대해 순발력 있게 대응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공 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확실한 테마주들을 가려내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자신들의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최근 인공지능 알파아이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성공률이 높아진 만큼, 번개 이벤트로 선착순 10명 무료 종목을 공개하고 있다.

※ 선착순 10명 마감! 신청 폭주로 조기마감 됨을 양해 바랍니다. ※

[알파아이 관심종목]

#넥슨지티 #미코 #본느 #매직마이크로 #필링크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