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마룬5, 하프타임 쇼 장식…스폰지밥 깜짝 등장

세계적인 밴드 그룹 마룬5(MARON5).사진=연합뉴스

세계적인 밴드 그룹 마룬5(MARON5)가 미국 스포츠 최대의 축제 미국프로풋볼(NFL) 슈퍼볼 하프타임 쇼를 장식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4일(한국 시간) 오전 8시 미국 조지아주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LA 램스의 제53회 NFL 슈퍼볼을 생중계했다. 마룬5는 하프타임 쇼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마룬5는 ‘하더 투 브리드(Harder to breathe)’ ‘걸스 라이크 유(Girls like you)’ ‘쉬 윌 비 러브드(She will be loved)’ ‘슈거(Sugar)’ ‘무브스 라이크 재거(Moves like jagger)’ 등을 열창했다.

래퍼 트래비스 스캇과 빅 보이도 무대를 함께했다. 특히 스캇이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만화영화 주인공 스펀지밥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스캇은 ‘시코 모드(Sicko mode)’, 빅 보이는 ‘더 웨이 유 무브(The way you move)’를 부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슈퍼볼은 경기뿐만 아니라 외적으로도 볼거리가 풍성하다. 특히 하프타임 쇼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며 전 세계의 관심을 받았다. 콜드플레이, 비욘세, 브루노 마스(2016년), 레이디 가가(2017년), 저스틴 팀버레이크(2018년)에 이어 이번 쇼에서 마룬5가 무대에 올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