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3~4월 패밀리 회원 대상 주방 15% 할인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오늘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주방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할인 혜택은 6개 이상의 캐비닛으로 구성된 주방을 구매할 경우 제공된다. 이케아는 보드뷘(BODBYN), 복스토르프(VOXTORP), 쿵스바카(KUNGSBACKA) 등 총 25가지의 주방 공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케아는 이번 행사에 앞서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은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다음 달 중 이케아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으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케아는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 100만원권(1명)과 5만원권(20명)을 사은한다. 주방 플래닝 서비스는 이케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이케아 주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