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모슈'와 협업 제작한 텀블러 4천개 한정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이디야커피가 국내 텀블러 브랜드 ‘모슈’와 협업해 제작한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를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29일부터 판매되는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330㎖ 용량의 크기로 심플한 배색과 우유병 모양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슈의 디자인을 재현했다. 색상은 파스텔톤의 흰색과 하늘색 두 종류로 4000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3만원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 굿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MD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