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삼성썬더스 농구 경기서 '브랜드데이' 행사…'핑크퐁 프로그램 다양'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매일유업이 서울 삼성 썬더스와 창원 LG 세이커스 남자 프로농구 경기에서 ‘매일우유 저지방2%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오는 13일 오후 3시에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매일우유 저지방2% X 핑크퐁’ 에디션 재출시를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구성했다. 관객들 전원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이미지가 들어간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하며, 핑크퐁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또 핑크퐁 캐릭터가 등장해 시투를 하고, 하프타임에는 삼성썬더스의 썬더걸스 치어리더와 어린이 응원단 썬더키즈가 핑크퐁과 함께 합동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경기 시작 전에는 어린이들이 꼬마기차를 타고 농구장 실내를 돌아볼 수 있는 ‘매일 빅토리 트레일러’를 운영하며, 경기 종료 후 30분간 아이들을 위한 키 재기 존과 농구 체험, 유아 놀이터가 설치된 ‘상하목장 마이리틀 키즈랜드’도 운영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임직원과 더불어 삼성썬더스와 농구를 사랑하는 팬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구성했으며 경기 관람과 함께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들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관객들 모두에게 즐거운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