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도그세이브도그' 유기견 구호 캠페인 진행

캐딜락의 유기견 구호 캠페인 '도그세이브도그'에 사용될 SUV XT5 차량/ 사진=캐딜락코리아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캐딜락 코리아가 유기견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유기견 구호 캠페인을 진행한다.21일 캐딜락은 유기견 구호 캠페인 프로그램 '도그세이브도그(Dogs Save Dog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기견이나 유기묘 이동봉사 차량으로 캐딜락의 SUV XT5를 지원하기로했다.또한 캐딜락의 문화복합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캐딜락과 유기견이 함께하는 순간을 담은 화보 전시전을 마련한다. 이번 전시전에는 배우 다니엘 헤니, 소녀시대 수영의 반려견이 참여해 완성한 특별한 화보가 전시될 예정이다.그밖에도 한쪽 공간에는 반려견과 견주가 사진을 찍고 기부도 할 수 있는 '도그세이브도그 셀피 스튜디오'도 마련된다. 해당 공간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해시태그 10개 당 1kg의 사료를 적립해 필요한 유기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김영식 캐딜락 대표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유기견 문제에 대해 캐딜락 전체 임직원이 공감하고 책임의식을 가질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했다"며 "유기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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