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젓가락 빗’ 등 사은품 제공…매장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럭키박스 증정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토니모리가 업종 간 장벽을 깨고 삼양식품과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제품 ‘불타는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토니모리가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라는 슬로건으로 선보인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화장품과 '불닭볶음면'의 결합이라는 콘셉트로, 식욕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의 유행어인 ‘위꼴’을 연상하는 ‘꼴라보’를 문구에 차용해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을 만큼 리얼한 패키징’이라는 의미를 강조했다.토니모리는 극한의 매운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핫템’으로 떠오른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토니모리만의 유쾌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풀어냈다.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와 봉지 라면 등을 패키지로 접목하는 것은 물론 소스의 색상과 제형을 반영하거나 라면스프 모양의 용기에 화장품 액상 리필품을 담기도 했다.이번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는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5종이다. 대표 제품은 ▲불닭볶음면을 먹고 난 후의 울긋불긋 빨갛게 된 피부 톤을 가려주는 수분광 커버 베이스 ‘핫 커버닭 쿠션’ ▲화끈한 오리지널 레드 소스와 고소한 치즈 불닭면 소스의 컬러와 제형을 그대로 담은 ‘립소스 틴트’ ▲맵고 강렬한 불닭볶음면의 빨간 컬러를 담은 ‘레드 블러셔’, 크림소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하이라이트 ‘누들 블러셔’ ▲우유와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해 불닭볶음면을 먹고 붉어진 입술을 진정시켜주는 ‘립케어 스틱’ ▲불닭볶음면의 대표캐릭터인 ‘호치’를 담은 화끈하게 톡톡 퍼프다.이밖에 ▲불닭볶음면의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화끈하게 헤어 컬러 변화를 줄 수 있는 ‘빨간맛 컬러링 트리트먼트’ ▲나무젓가락 포장지 모양에 담긴 '불닭 젓가락 빗'은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토니모리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토니모리 제품을 종류에 상관없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양식품의 ‘짜장불닭볶음면’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한 럭키박스는 아이섀도우, 핸드크림, 립스틱 등 3만원 상당의 토니모리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가지 패키지 종류 중 1종이 랜덤 제공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