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그래픽 아티스트와 협업 캠페인 진행

장 줄리앙과 협업한 브랜드 포스터 공개 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마이카페라떼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과 손잡고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출시 20주년을 맞아 ‘마이카페라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단행한 것에 이어 2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장 줄리앙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카페라떼와 함께하는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친근하지만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12점의 일러스트 작품들을 공개했다. ‘체크셔츠’와 ‘자전거라이더’, ‘스케이트보드’, 고양이를 아끼는 ‘애묘인’ 등이다. 매일유업은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 코드에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마이카페라떼 커피와 함께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카페라떼는 다음달 19일까지 ’마이카페라떼 X 장 줄리앙 포스터와 함께하는 인증샷 및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와 함께하는 모습이나 제품을 들고 일러스트의 포즈를 따라서 한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카페라떼’를 인증샷과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올리고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선호하는 포스터를 개인 SNS에 올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마이카페라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해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장 줄리앙이 직접 그린 초상화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2명)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기념품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50명) ▲마이카페라떼 기프티콘 1종(1,000명, 무작위 증정)을 제공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