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OK저축은행이 28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본점에서 ‘제 1기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개선안 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6명의 고객패널이 각자 선정한 주제에 대하여 현황 및 문제점 도출, 타사 벤치마킹 사례 소개, 개선방향 제안 등을 발표했다. OK저축은행은 우수한 평가를 받은 2명의 패널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전달했다. 오늘 개선안 발표회에 참석한 고객패널 6명은 지난 3월부터 넉달 동안 ▲당사 및 타사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체험 및 평가 ▲패널 심층토론(FGD)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이 직접 제안해주신 아이디어와 애정 어린 충고, 작은 의견 하나까지 신중히 검토하여 상품·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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