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고객 맞춤형 기프트샵 리뉴얼 오픈

임신ㆍ출산ㆍ돌 등 육아 관련 테마별 선물 카테고리 나눠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제로투세븐닷컴은 기프트샵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제로투세븐닷컴 기프트샵은 유아용품을 선물하려는 고객의 쇼핑편의를 돕기 위해 오픈된 서비스다. 임신ㆍ출산, 돌ㆍ백일 등 테마별로 선보이는 기프트샵은 알로앤루, 알퐁소 등 인기 유아 의류 브랜드부터 궁중비책 화장품, Y볼루션 승용완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각종 카페 및 베이커리, 식음료, 영화상영권 등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 응원 선물로 적합한 제품까지 총 집합했다.가장 큰 특징은 고객의 구매 목적별 제품을 추천해주는 '맞춤선택' 기능이다. 임신ㆍ출산선물, 백일ㆍ돌선물 등 구매 목적과 아기의 월령, 성별 등을 선택하면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준다. 육아에 대한 배경지식 없는 삼촌, 이모, 고모도 손쉽게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의류나 잡화의 경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사이즈와 컬러 등 제품 옵션과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 2월 유아동 업계 최초로 온ㆍ오프연계(O2O) 서비스를 선보인 제로투세븐은 이번 모바일 기프트샵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입할 계획이다. 이번 기프트샵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 기프트샵에서는 현재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나뚜루팝 팝싱글퀸컵을 500개 한정,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에는 여름맞이 빙수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