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자 롯데 빼빼로, 치즈 입었다…누드치즈맛 출시 '라인업 강화'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제과는 빼빼로의 새로운 맛으로 ‘누드치즈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누드치즈빼빼로’는 치즈를 즐겨 먹는 1020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누드치즈빼빼로’는 바삭한 스틱 비스킷 속에 덴마크산 체다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향긋한 치즈비스킷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이 제품은 누드 형태로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과자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며 먹을 수 있어 한 여름에도 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누드치즈빼빼로’의 출시로 빼빼로는 초코, 아몬드, 초코쿠키 등 총 11종이 된다. 빼빼로 종류도 오리지널 누드, 녹차 누드 등 3종으로 늘어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한편 지난해 빼빼로 매출은 약 1100억원에 달해 국내 초코비스킷 과자시장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뒀다. 롯데제과는 올해는 라인업을 통해 매출을 전년보다 10% 이상 올린다는 계획이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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