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4D 레이싱' 마케팅 화제

3주 간 체험 고객 5000여명, SNS영상 조회수 2000건 돌파

올리브영 명동본점 '웨이크메이크' 체험존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 이색 체험 마케팅과 만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올리브영은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의 한정판 라인 '웨이크메이크X굴리굴리 프렌즈' 6종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4D 레이싱' 체험 마케팅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28일 전했다. 올리브영은 체험형 매장인 명동본점의 콘셉트를 십분 활용해 이번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아찔한 '컬러 질주'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4D 레이싱 이벤트를 통해 3월 한 달 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3주 동안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웨이크메이크의 4D레이싱 체험에 참여한 고객은 5000여명에 이른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영상 조회수도 2주 만에 2000건을 돌파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