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심리스 상품 출시 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유니클로는 올해 봄ㆍ여름 시즌 에어리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어리즘은 남성과 여성, 아이들의 신체적 특징을 반영해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 및 ‘아사히 카세이’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이너웨어다.올해 선보이는 에어리즘은 기능성과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지난해 첫 선보인 남성용에 이어 여성용 ‘심리스’ 상품을 출시한다. 심리스 타입은 네크라인과 소매 등의 봉제선을 없애 속옷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얇거나 비치는 옷을 입을 때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더불어 여성용과 키즈용 상품에도 냄새를 완화하는 소취 기능을 더했다. 남성용의 경우, 작년에 비해 약 10 그램 정도 무게를 줄여 마치 입지 않은 것처럼 편안하며 통기성도 강화했다. 여성용은 신상품인 심리스와 저지, 캡이 부착된 브라탑으로, 남성용은 심리스, 저지 및 메쉬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키즈 및 베이비 라인업도 제공된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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