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카톡으로 시니어고객에 맞춤형 정보 제공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 맞춤형 정보제공 서비스인‘KB골든라이프 카카오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정보형 메시지가 발송되는 특화 서비스다. 시니어 고객들이 관심을 많이 갖는 금융정보, 건강·뷰티, 여행·여가, 문화·공연 정보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창에서 ‘KB골든라이프’로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맺거나, ‘골든라이프 뱅킹’에 접속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KB국민은행은 카카오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달 메시지에 공연 초대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든라이프 뱅킹’은 지난 2일 KB국민은행이 출시한 시니어 모바일 플랫폼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선별된 정보를 얻고 싶지만 검색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고려해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카카오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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