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대상 100% 경품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리아 레스토랑 사업본부가 운영하고 있는 유럽풍 홈메이드 브랜드 빌라드샬롯이 프랑스 가정식 메뉴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은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 음료 4종으로 프랑스 가정식 또는 대표 재료 및 음식들을 활용해 접목 시킨 제품이다. 프로슈토 시저 샐러드, 시푸드&라따뚜이 깔조네, 몽블랑&푸아그라 스테이크, 뱅쇼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프로슈토 시저 샐러드는 약간의 소금 간과 자연 건조 작업으로 생산된 프로슈토 햄을 토핑한 샐러드 메뉴로 투명하게 슬라이스 된 햄과 새콤한 시저 드레싱을 함께 곁들인 메뉴다.시푸드&라따뚜이 깔조네는 깔조네 안에 다양한 채소와 허브, 올리브 오일을 물에 끓인 라따뚜이를 넣고 새우와 관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 메뉴며, 몽블랑&푸아그라 스테이크는 푸아그라와 호주산 채끝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다.또한 신선한 과일과 스파이스 향신료를 넣고 따뜻하게 데운 뱅쇼와 신 메뉴와의 조화를 이룰 음료를 선보인다.프랑스 가정식 신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 또한 별도 구성해 판매한다. 프렌치 세미 플래터 2인 메뉴는 시푸드&라따뚜이 깔조네와 몽블랑&푸아그라 스테이크, 뱅쇼 2잔 세트 메뉴를 6만원에 내놓는다. 프렌치 세미 플래터 2인에 프로슈토 시저 샐러드와 트러플 오일로 조리한 블랙 트러플 크림 파스타, 뱅쇼 4잔으로 구성한 프렌치 프리미엄 플래터 4인 메뉴를 9만9000원에 즐길 수 있다.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빌라드샬롯 잠실, 수원, 광명, 동부산, 명동점 5개 매장에서는 L7호텔 1일 숙박권 및 다양한 빌라드샬롯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메뉴 무료 이용권이 담긴 스크래치 경품권을 선착순 제공한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