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이윤배 NH농협손해보험 대표(사진 오른쪽)가 6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박상호 부회장(사진 왼쪽)와 함께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공인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제도로, 정부가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선정, 인증서를 수여하고 공표한다. NH농협손해보험은 상품개발, 판매·영업, 보험금지급, 사후관리 등 단계별 고객중심 조직과 제도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고객니즈에 맞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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