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인기 작가와 협업한 '2017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치킨업계에서는 차별화된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bhc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인 펠트보이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2017 감성 다이어리’를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등 bhc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증정한다. 펠트보이는 손그림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로, 점과 점을 이은 그림에 컬러링을 더하는 기법으로 관련 서적을 출간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아티스트다. 이번 bhc의 다이어리는 점과 점을 이어 그림을 완성하는 놀이와 재미를 더했으며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함은 물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년간 스케줄관리, 월별 일정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으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색상은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오렌지와 씨블루 등 2가지 색으로 총 30만부가 제작됐다.배달매장 외에도 카페형 매장인 bhc 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bhc는 2013년부터 책상달력이 대부분인 치킨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인기 작가와의 협업해 감성이 넘치는 다이어리를 내놓고 있다. 매년 독특한 주제와 수준 높은 디자인과 고품질로 고객들이 소장하고 싶은 다이어리로 인기가 높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