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소울템] 탱탱한 꿀피부 만들어줄 뷰티 제품은?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피부가 칙칙해 보이고 탄력이 떨어졌다면 주목하자.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탱탱한 꿀 피부로 유지시켜줄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제공=비오템

'비오템 꿀 크림'은 쫀쫀한 젤 타입 영양크림이다. 메인 성분인 씨슈가는 피부 속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탄력을 증진시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사진제공=랑콤

랑콤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은 본연의 모양으로 되돌아가려는 성질을 가진 반동 폴리머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탄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 뒤 피부 속부터 곽 조여주는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사진제공=SK-II

SK-II 'R.N.A. 파워 아이크림'은 피부의 빈틈을 촘촘하게 채워줘 눈가 탄력을 선사해준다. 업그레이드된 질감이 얼굴 중 가장 연약하고 얇은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탁월한 흡수력으로 부드럽게 눈가를 케어할 수 있다.

사진제공=빠이요

빠이요 '엘릭시르 리파이너'는 엘릭시르 콤플렉스, 석류 추출물이 함유된 벨벳 세럼이다. 석류 추출물이 거칠고 처진 피부를 정돈해 늘어진 모공을 최소화시켜준다. '엘릭시르 리프트'는 피부 문제 해결을 돕는 세럼이다. 아르간 추출물 속 비타민E와 페룰리산이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보습과 영양까지 채워 회복 작용을 돕는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