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여성건강브랜드 '화애락' 테마강좌 운영

2개 강좌 이상 등록 시 ‘부부세트’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관장의 여성건강전문브랜드 ‘화애락’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화애락 테마강좌’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화(和) 화목한, 애(愛) 사랑하는, 락(樂) 즐기는 삶' 각각의 테마 아래 ‘플라워 스타일링’, ‘여자가 사랑한 와인’, ‘로맨틱 시네마 콘서트’ 등의 강좌가 개설 됐으며,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문화센터에서 진행 된다. 접수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강좌는 11월 말부터 2월 말까지 각 스케줄에 따라 진행된다. 또한, 2개 강좌 이상 등록 시 ‘홍천웅’, ‘화애락’ 제품이 담긴 ‘부부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2003년 출시 이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화애락’ 브랜드 제품은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