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 누적 매출 100억원…전년대비 230% 성장일평균 4000장 판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리테일의 첫 번째 통합 자체브랜드(PB) 상품 이구스다운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9월21일 출시한 거위털 충전 이구스다운이 50일만에에 누적 23만장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 이구스다운 매출은 100억원으로 지난해 판매했던 일반 다운 점퍼 판매와 비교했을 때 동기 대비 230% 성장했다.이 중에서도 숙녀복종의 성장률이 전년 대비 343%로 가장 높았다. 이랜드리테일의 숙녀복 자체 브랜드 데이텀은 이구스다운 제품으로만 매출 16억원을 달성해 이구스다운을 판매하는 21개 자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렸다. 특히 데이텀 경량롱조끼는 1만5000장이 팔려나가 현재 전국 매장에서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한편 이구스다운은 이랜드리테일이 선보인 거위털 충전 다운으로, 거위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8대2로 들어가 보온성이 강화됐다. 총 18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아동 구스다운 베스트와 점퍼가 각각 2만9900원, 3만9900원, 성인 구스다운 베스트와 점퍼는 각각 3만9900원, 4만9900원에 판매된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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