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옴니채널 서비스 시작

조이코오롱, 코오롱몰로 개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옴니채널 서비스를 시작한다. 코오롱FnC는 "통합몰인 조이코오롱을 '코오롱몰'으로 개편해 코오롱몰 애플리케이션을 열였다"고 1일 밝혔다. 코오롱 옴니채널 서비스는 2가지로 구성됐다. '체크인 서비스는 코오롱FnC 매장에 방문해 코오롱몰 앱 또는 코오롱스포츠 앱을 통해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체크인 3000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포인트는 1일 1회 적립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당일 자정 소멸된다. '옴니픽 서비스'는 코오롱몰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코오롱몰을 이용하여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사용하여 온라인 주문 후에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어 배송 시간을 줄여준다. 오전에 결제하면 당일 오후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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