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 잡아라' G마켓, 실속구성 ‘뷰티다담박스’ 출시

클리오ㆍ랑방ㆍ마크제이콥스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이 20~30대 여성들을 겨냥해 실속 높은 뷰티제품 박스를 선보였다. G마켓은 클리오, 마크제이콥스, 리리코스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인기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뷰티다담박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다담박스는 G마켓이 단독 기획한 다담박스에 뷰티 브랜드 및 카테고리 테마별로 2종 이상 정품과 보너스 샘플을 담아 구성했다. 특히 최근 6개월간 G마켓 내에서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 대상으로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정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제품은 ‘인생템 메이크업 박스(클리오)’, ‘촉촉 물광 쿠션박스(리리코스)’, ‘심쿵유발 향기박스(명품화장품)’ 등 총 3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3종의 다담박스에는 클리오, 랑방, 마크제이콥스, 크리니크 등 로드샵에서 백화점 내 입점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20~30대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가 담겼다. 인생템 메이크업박스는 클리오의 ‘스테이샤인 립 시럽 스틱’,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등을 총 6종으로 구성한 박스로 1만1900원에 판매한다. 첫 구매 쿠폰을 적용하면 5950원에 구매 가느하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인기 제품 6종으로 구성된 ‘촉촉 물광 쿠션박스’도 첫 구매 쿠폰 적용 시 595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명품 화장품으로 구성된 ‘심쿵유발 향기박스’는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향수’(50ml),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크림’(150g) 등을 담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첫 구매 쿠폰을 적용하면 1만995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고현실 G마켓 패션뷰티실장은 “뷰티 상품 수요가 높은 2030 여성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다 다양한 K-뷰티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뷰티다담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