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닭가슴살, 티몬2년 연속 매출 상위 1% 기록 밝혀

아임닭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상위 1%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에게 부여하는1% 클럽 VIP파트너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아임닭은 상품 판매 페이지에서 육천개 이상의 구매 후기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5점 만점에 4.6점의 구매 만족도를 보인다. 해당 판매 채널에서는 16년 상반기 즉석 가공식품 카테고리 내 닭가슴살 부문 판매량 1위를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 제품 화학첨가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판매채널에서 2년 연속 매출 상위 1%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품질과 서비스에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고객분들이 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심을 다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 개발로 닭가슴살 대중화에 앞 설 것이다.”라고 전했다.한편, 아임닭 닭가슴살 외에도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뜯어서 바로 먹는 간편 샐러드’ 2종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토핑을 포함하지 않은 기본 샐러드 구성으로 원하는 재료를 추가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