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카카오프렌즈 손잡고 생활소품 판매

머리끈, 네일케어세트, 헤어롤, 반짇고리 등 총 16가지 생활소품 전용 뷰티존에서 판매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편의점 CU(씨유)는 20일부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생활소품 시리즈 ‘프렌즈 에브리데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프렌즈 에브리데이는 머리끈, 실핀, 네일케어세트, 옷핀, 기름종이, 헤어롤, 반짇고리 등 총 16가지 생활소품들이다. 해당 제품들은 어피치, 무지, 네오, 라이언 등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들로 디자인 됐다.또 편의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생활소품 구매율이 높은 만아 이 제품 포장에는 중국어와 일본어 등 4개 국어를 적용했다. 프렌즈 에브리데이 상품은 전국 1만여 CU에서 전용 뷰티존을 통해 판매되며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한편, CU 생활소품 매출은 해마다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3년간 생활소품의 매출은 2014년 10.9%, 2015년 10.5%에 이어 올해도 전년 대비 12.3% 매출이 증가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