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상품에 대한 니즈 확대…'햄&크림치즈샌드'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세븐일레븐이 삼립과 손잡고 이색 샌드위치를 선보였다.세븐일레븐은 삼립식품의 대표상품 '크림빵'의 빵을 그대로 활용한 '햄&크림치즈샌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햄&크림치즈샌드는 이미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삼립 크림빵의 빵을 그대로 활용한 상품으로, 2개의 빵 사이에 크림을 발라 만들어지는 크림빵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햄&크림치즈샌드는 쫄깃하고 고소한 빵에 프레스햄, 체다치즈, 양상추, 피클 샐러드 등이 새콤달콤한 크림치즈소스와 어우러진 상품이다.김희재 세븐일레븐 조리빵 당담 상품기획자(MD)는 "최근 기존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상품들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며 "햄&크림치즈샌드는 친숙하면서 새로움을 더한 이색 먹거리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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