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中 세포라 90개 매장에 입점

클리오, 중국 세포라 매장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글로벌 코스메틱 스토어 '세포라'의 중국 내 90개 매장에 정식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클리오는 국내에 셀프 눈썹 타투 열풍을 일으키며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를 비롯해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구달 수분장벽 크림’ 등을 주력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 주요 공간에 ‘코리아 셀럽 존’을 설치해 한국 여배우 뷰티 아이템을 전면 소개하는 등 현지 고객 반응 및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클리오는 지난 5월 중국 광저우에 첫 단독 매장 ‘클럽클리오’를 오픈한 데 이어 2,3호점까지 성공적으로 개장한 바 있으며 연내 20여개 매장을 추가로 열어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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