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소이현 홍은희가 여성들이 따라하고 싶은 패션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여자의 비밀'에서 소이현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KBS2 드라마 '여자의 비밀'은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흑조처럼 강인하게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속 소이현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이 시선을 끈다.
KBS2 '여자의 비밀' 캡처 / 해수엘
◆ 귀걸이 어디꺼? 시선 사로잡는 귀걸이는 해수엘 제품이다. 삼각형 모양이 매력적인 귀걸이다. 센터 부분에 큐빅이 더해져 심플하지만 우아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의상에 포인트 주기 좋은 제품이다.
KBS2 '여자의 비밀' 캡처 / 씨
◆ 데님 팬츠 어디꺼? 소이현이 착용한 데님 팬트는 씨 제품이다. 나팔 라인으로 떨어지는 핏이 멋스러운 팬츠다. 밑단이 수술 장식으로 디자인돼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KBS2 '여자의 비밀' 캡처 / 체사레 파치오티
◆ 가방 어디꺼? 소이현이 착용한 가방은 체사레 파치오티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사각형 세입이 돋보이는 미니 백이다. 깔끔한 블랙 색상에 골드 바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럽다. 베이직한 디자인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홍은희는 '워킹 맘 육아 대디'에서 매회 여성스러운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MBC 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는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 백서를 다루는 드라마다. 드라마 속 홍은희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MBC '워킹 맘 육아 대디' 캡처 / 아가타 파리
◆ 귀걸이 어디꺼? 홍은희가 착용한 귀걸이는 아가타 파리 제품이다. 8자 모양의 드롭형 디자인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펜던트 전체에 더해진 큐빅 장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여성스럽고 격식 차린 오피스 룩에 매치하기 좋다.
MBC '워킹 맘 육아 대디' 캡처 / 체사레 파치오티
◆ 가방 어디꺼? 홍은희가 착용한 가방은 체사레 파치오티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사각형 세입이 돋보이는 미니 백이다. 깔끔한 블랙 색상에 골드 바 부분에 연결된 토트 형 핸들이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베이직한 디자인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MBC '워킹 맘 육아 대디' 캡처 / 베스띠 벨리
◆ 블라우스 어디꺼? 여성스러운 분위기 자아내는 블라우스는 베스띠 벨리 제품이다. 은은한 연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데일리룩으로 가볍게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