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타 피자의 맛과 공격적 마케팅 통해 中 쇼핑몰 내 필수 F&B 브랜드로 자리매김"중국 전역 포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성장"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중국에 5개 매장을 동시에 열고,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4일 MPK그룹은 중국 최대 명절 국경절 연휴에 맞춰 난통 진잉 런민쫑루점, 상하이 띠종하이점, 따리엔 헝롱광장점, 닝뽀 텐이광장점, 우후 진잉점 등 5개 신규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이들 매장은 각 도심의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에 287~422㎡(90~110석)의 넓은 규모로 자리잡으며 월 1억원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텐이광장점과 우후진잉점은 닝뽀시와 우후시에 처음 오픈하는 매장으로 도심 랜드마크 역할을 하는 텐이광장몰과 우후백화점에 자리잡아 미스터피자의 중국 내 브랜드 확장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개점과 동시에 7일까지 이어지는 국경절 황금연휴를 맞아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넓혀 나갈 예정이다. 국경절 특수를 겨냥한 금빛연인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드림팀을 파견해 도우쇼 공연을 펼치는 등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실제로 미스터피자는 국경절 연휴가 시작된 1일부터 3일까지 중국 130개 점포에서 822만899위안의 매출을 기록해 글로벌 피자브랜드의 위상을 과시했다.정우현 MPK그룹 회장은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춘 도심의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 입점해 중국인들의 생활 문화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며 "국내 토종 브랜드를 넘어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거듭 날 미스터피자의 활약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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