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아웃도어 즐기자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본격적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기능성을 추구하면서 일상 속에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 대거 출시됐다.

사진제공=라푸마

라푸마가 2016년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에서는 강렬한 인상의 모델이 '라푸마의 반격은 지금부터'라고 메시지를 던진다. 영상은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일 것임을 암시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라푸마 광고 영상은 아웃도어 의류가 기술력과 기능성으로 차별화하고 있음에도 고객에게 차별화할 수 있는 가치는 스타일임을 강조한다. 라푸마 신제품은 몸매가 돋보이는 디자인과 미니멀한 디테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사진제공=이젠벅

이젠벅이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함께 한 2016년 가을/겨울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서인국은 어느 착장에나 어울리는 사파리 재킷, 보머 스타일의 화이트 패딩 등 유행 아이템을 보여줬다.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슬림 다운 '스파이더 다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TV 광고는 '시크한 슬림 다운의 시작'이 콘셉트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활동성과 보온성까지 더한 네파 스파이더 다운 장점을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전달한다.광고는 네파 스파이더 다운을 입은 전지현이 누구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은 채 자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네파 스파이더 다운은 슬림한 디자인에 활동성과 보온성까지 갖춰 추워지는 간절기, 겨울 시즌에도 좋다. 운동할 때나 도심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슬림핏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구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