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모벤자' 출시 기념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벤자 구입 시 영화 예매권 100%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프리미엄 캡슐커피 머신 ‘모벤자’ 출시를 기념해 영화 예매권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벤자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것.지난 8일 출시된 모벤자는 돌체구스토의 6세대 프리미엄 머신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독특한 디자인 요소이자 머신 보관시 공간적인 절약도 가능한 ‘오토메틱 접이식 헤드’는 얼리어답터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하고 있다.한편, 이번 신제품 모벤자는 국내 런칭과 동시에 베를린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국제가전 박람회(IFA) 2016 에도 공개되며 전세계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모벤자는 캡슐마다 원하는 물의 양을 선택할 때 손가락 조작만으로 쉽게 단계를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 터치 시스템’을 갖췄으며, 컵 거치대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해 물 튀김을 줄여 위생적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반기는 기능적 향상은, 음료 추출을 위한 예열 시간 단축과 음료 추출 후 캡슐 제거를 알리는 알람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돌체구스토는 매년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신기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커피 머신을 출시하는 한편, 최상급 퀄리티의 커피캡슐 및 특별한 산지에서 재배된 한정판 커피캡슐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지키고 있다. 지난해 11월 기준 국내 캡슐커피 머신 시장 점유율 75%를 차지하며(시장조사기관 GFK 데이터, 2015년)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캡슐커피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네슬레 코리아 관계자는 “카페 커피 퀄리티 못지않은 100% 아라비카 커피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