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먹찍 콘테스트' 개최

다음달 5일까지 모바일 CJ몰 앱에서 접수1등 창작지원금 100만원 증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J오쇼핑이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동영상 제작 및 공유에 익숙한 젊은 고객을 유입하고 고객들이 제작한 재치있는 동영상을 활용해 CJ몰 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제1회 CJ몰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의 주제는 식품이다. '먹고 싶게 찍은 동영상'(이하 '먹찍')을 공모한다는 의미에서 부제는 '먹찍 콘테스트'다. CJ몰에서 판매하는 식품 중 하나를 선택해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할 수 있는 '먹찍'을 제작하면 된다.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도록 상품을 따로 지정하지 않았으며 먹는 모습을 찍은 방송, 레시피 소개, 콩트 등 형식의 제한도 없다. 다음달 5일까지 '먹찍' 영상을 업로드한 유튜브 링크를 모바일 CJ몰 애플리케이션 내 '먹찍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 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공개 투표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8명의 '먹찍왕'에게는 1위 골드 먹찍상(1명) 100만원, 2위 실버 먹찍상(2명) 50만원, 3위 브론즈 먹찍상(5명) 20만원 상당의 창작지원금을 제공한다. 이후 CJ오쇼핑은 수상작을 CJ몰 해당 상품 상세 페이지에 삽입해 활용할 계획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