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팬텀 더 화이트' 전국 판매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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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에서의 성공적인 론칭, 전국 출시 통해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골든블루는 지난 5월 출시된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팬텀 더 화이트'를 9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판매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팬텀 더 화이트는 2030 젊은 세대들을 위스키의 세계로 초대하기 위해 골든블루에서 3년6개월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탄생한 혁신적인 신개념 위스키다. 기존 위스키가 가지고 있는 '올드'한 이미지를 버리고 젊은 층이 선호하는 보드카와 유사하게 원액을 무색 투명하게 만들었으며, 보틀 디자인 또한 스타일리쉬하게 해 '팬텀 더 화이트'를 마시는 젊은 층의 개성을 한층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팬텀 더 화이트'와 같은 제품으로 위스키가 가진 접대나 올드한 이미지를 개선한다면 한국 위스키 시장의 제2의 성장기를 열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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