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옥상달빛과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와 인디밴드 옥상달빛과의 협업을 통해 힐링 메시지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은 6일 출시했다.인디밴드 옥상달빛의 가사를 개사한 메시지에 자연에 대한 사랑을 담아 동화를 그리는 에코 일러스트레이터 미아 차로의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 수분라인 피토 아쿠아와 인기 바디 라인 딥모이스처 제품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피토 아쿠아 크림은 옥상달빛의 대표곡 '없는 게 메리트'의 가사를 '없는 게 메리트라네, 있는 게 수분이라네'로 재해석해 피부자극 성분은 첨가하지 않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무공해 수분크림의 특징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가격은 4만7000원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