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리 1803, 청담 명품거리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F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불리 1803이 12일 서울 청담 명품거리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불리 1803'은 1803년부터 19세기 프랑스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던 장 뱅상 불리 파머시의 화장품 제조법을 복원하고 완성한 새로운 차원의 화장품 브랜드다. 한국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불리 1803 1호점인 불리 1803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는 마치 장 뱅상 불리 파머시에 방문한 것처럼 19세기 프랑스의 모습을 재현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아트 디렉터이자 크레이에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불리 CEO 람단은 이번 한국 매장 디자인의 메인 디렉터로 참여해 직접 모든 과정을 함께했다. 특히 내부에 선반과 가구는 19세기 프랑스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프랑스의 장인들을 직접 섭외해 함께 작업했다. 불리 1803은 한국에 잘 알려진 손 모양 디자인의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을 비롯해 오 트리쁠 향수, 캔들, 다양한 헤어 브러쉬 등을 포함해 총 200여 종의 제품 라인업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서비스인 포장 서비스와 캘리그라피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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