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사진작가 신혜림과 인스타그램 콘텐츠 협업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공식 인스타그램의 두 번째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지난 3월 모바일 사용량이 높은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acebed_official)을 오픈했다. 에이스 인스타그램 채널은 'ACE GALLERY'라는 컨셉으로 오중석 사진 작가와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에이스침대 인스타그램 'ACE GALLERY'는 8월부터 신혜림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필름 사진 작업으로 유명한 신혜림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어만 9만명에 이르는 스타 작가로 일상 사진부터 스타 화보, 여행사진, 웨딩?커플 사진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협업에서는 로맨스, 리프레쉬, 해피니스 등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월별 감성 테마에 맞춰 콘텐츠를 구성하며 젊은 층과의 소통을 더욱 포괄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에이스침대 인스타그램은 신혜림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acebed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에이스침대와 신혜림 작가의 티징 영상 감상 후,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만원(1명), 문화상품권 1만원(1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89명) 등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매월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 등을 기획해 소통을 도모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지난 협업에 대한 젊은 층의 반응이 좋았다. 매장에서 볼 수 없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인스타그램을 통한 제품 문의도 늘어났다. 인스타그램 협업을 통해 제품 아닌 감성 전하는 채널로 소비자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두 번째 콘텐츠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혜림 작가는 젊은 여성들에게 호응도가 높아 기존과는 또 다른 감성 콘텐츠를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한편, 에이스침대는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블로그, 에이스 서포터즈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소통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