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기능성 요구르트 '쾌변' 대용량 2종 출시

온 가족 장 건강, 가정에서는 쾌변 대용량으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장 건강 대표 요구르트 ‘파스퇴르 쾌변’이 500ml 대용량으로 나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1일 쾌변 대용량 요구르트 2종(사과, 바나나)을 선보였다. 500ml 대용량으로 3~4인 가족이 함께 마시기 적당한 양이다. 쾌변 대용량 1회 제공량(150ml)에는 7500mg의 다기능 복합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성인여성 1일 권장량의 38%를 충족시켜준다. 또 11종의 유산균과 유산균 성장에 도움을 주는 복합 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쾌변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다. 또, 유당분해효소를 첨가해 더 편안히 소화, 흡수되도록 했다. 사과 맛과 바나나 맛 2종으로, 바나나 맛은 대용량으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2005년 처음 선보인 쾌변 요구르트는 지금까지 3억병 이상 판매되며 대한민국 대표 장 건강 요구르트로 자리잡았다. 지난해에는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최대 33% 낮추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기존 4종에서 11종으로 강화하는 등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2006년에는 대한대장항문학회로부터 변비개선에 탁월한 제품으로 공식인증 받았다. 올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결과에서 기능성 마시는 요구르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탁월한 기능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파스퇴르 쾌변을 가정에서 먹기 좋은 대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쾌변 대용량 요구르트로 온 가족 장 건강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00ml 한 병 3980원이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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