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앱 '온동네', 리얼 엠블럼 제도 실시 및 새로운 버전 출시

부동산앱 '온동네'

블루웨이브이앤엠(대표 신봉근)은 부동산앱 온동네를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하고, 정확하게 확인된 실매물에 'Real' 마크를 부착하는 '리얼 엠블럼 제도’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블루웨이브이앤엠 신봉근 대표는 “요즘 허위매물이 많기 때문에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면서 “허위매물 제로를 시행하기 위해 ‘리얼 엠블럼 제도’를 시작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온동네는 주거용 매물에서 상업용, 토지 등의 매물유형을 확대한 버전이다. 특히 개그맨 김원효의 유쾌한 이미지가 담긴 영상과 화가의 스케치로 브랜드를 알리는 영상 등 TV CF 2편을 공개했다. 온동네는 TV광고 송출을 기념해 해당 앱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동네 TV CF가 첫 공개 후 시작된 광고영상 공유이벤트는 SNS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랜드그룹의 유럽풍 라이프스타일샵 ‘모던하우스’ 제품(1등 100만원 상당)을 제공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온동네를 통해 집을 계약하는 유저들에게 계약 시 발생하는 부동산(주거용 임대매물 한정) 중개수수료(법정수수료 기준 최대 30만원)를 지급하는 ‘통큰이벤트’를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온동네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 국민 피서지로 각광받는 다수의 해수욕장과 다채로운 전국 축제행사에 참여하여 부동산앱 ‘온동네’를 알리는 대대적인 오프라인 홍보도 계획하고 있다. 현재 전국 지상파를 비롯한 유명 커피브랜드 ‘달콤커피’ PDP광고, SNS 등에서 확인이 가능한 온동네 CF영상은 보다 많은 방송 채널과 제휴사들을 늘려 홍보를 확대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통큰이벤트 및 광고영상 공유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온동네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동네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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