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여성용 '버뮤다팝'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패턴 그래픽을 활용한 디자인의 여성용 운동화 '버뮤다팝(POP)'을 10일 출시했다. 버뮤다POP은 휠라의 인기제품인 버뮤다를 여름 분위기에 맞는 소재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한 제품이다. 기능성도 높였다. 통기성이 강화된 메시 소재를 사용, 흡습성과 흡건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 착화에도 불편함이 없다. 2.5cm 키높이 인솔을 적용해 쿠셔닝도 높였다. 여성용으로 사이즈는 220~250mm까지 출시됐다. 화이트와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9만9000원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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