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베이스 브랜드의 자연이 주는 건강함, 이민호 통해 적극 표현[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는 영화배우 이민호를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CF 모델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민호는 1년간 KGC인삼공사 굿베이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이민호의 밝고 자연스러운 순수함을 담은 굿베이스 광고는 오는 29일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프리미엄 자연소재를 표방하는 굿베이스의 CF는 이민호만의 깔끔하고 맑은 이미지와 굿베이스의 석류, 아로니아 등 자연소재의 순수한 이미지를 초록의 싱그러운 분위기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한편 굿베이스는 정관장이 보증하는, 믿고 구입하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로 KGC인삼공사의 제조 노하우를 접목해 290여가지 항목에 대한 엄격한 안전성 검사를 통한 품질관리를 적용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