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셰프+기어 VR'로 뉴욕 오감 사로잡다

[아시아경제 뉴욕=황준호 특파원] 가상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을 착용하자, 미슐랭 스타 셰프의 주방이 펼쳐졌다. 복잡한 주방을 감상한 뒤에는 다니엘 블뤼가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을 활용해 직접 요리를 시작했다.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에서 최신 VR기술과 백색가전을 통해 현지인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삼성전자가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미트패킹 지역에 위치한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에서 연 '360° Meals' 쿠킹쇼에서는 현지인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현지 미디어와 블로거 등은 먼저 '다니엘 블뤼'가 운영하는 뉴욕 소재의 '다니엘' 레스토랑 주방의 모습을 '기어 VR'의 360° 영상으로 실감했다. 참석자들은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만든 크로크무슈 요리를 직접 시식하면서 다시 한 번 감동을 느꼈다. 윤부근 삼성전자 CE부문장 대표이사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셰프컬렉션'을 활용해 선보인 '360° Meals' 행사는 요리에 관심이 높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클럽 드 셰프'와 같은 글로벌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패션 포인트(Passion Point)를 발굴해 세계 곳곳에서 삼성 가전 브랜드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뉴욕=황준호 특파원 reph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국제부 뉴욕 황준호 특파원 reph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