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챔스 후원으로 꼬깔콘 1월 매출 전년비 15% 신장, 스낵시장 1위 차지[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롯데 꼬깔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대회 후원 기념으로 ‘꼬깔콘 속 다양한 롤(LoL) 경품 팡팡’과 ‘꼬깔콘 롤챔스 해시태그’ 두 가지 이벤트를 전개한다.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 e스포츠 대회다. 지난해 롤챔스 서머의 경우 국내 및 해외 최고 동시시청자수가 79만명에 달했을 정도로 인기가 큰 대회로 이번 대회부터 롯데제과가 공식 후원하고 있다. 꼬깔콘 속 다양한 LoL 경품 팡팡은 꼬깔콘 패키지 안쪽에 있는 이벤트 쿠폰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socialevent.kr/cornXLoL)에 접속, 입력하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날부터 5월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챔피언스킨, 와드스킨, 소환사아이콘, IP부스트 등 총 40종, 30만 개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꼬깔콘 롤챔스 해시태그 이벤트는 재미있는 이미지를 ‘#꼬깔콘X롤챔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날부터 4월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아이패드(1명)와 롤챔스 결승전 관람권(1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