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일상 속, 나만의 짜릿한 미래 타임라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가 반복되는 일상 속 나만의 짜릿한 새해를 응원하고 코-크 플래너와 에코백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코-크 퓨쳐피드’를 2월29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에 이어 7년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을 선보이며 진행하는 것으로 새해를 맞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짜릿하고 특별한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코-크 퓨쳐피드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참가자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자동으로 분석돼 2016년 시기별 이미지와 함께 나만의 특별한 미래 타임라인이 형성된다. 또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나만의 미래 타임라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경품 수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타임라인을 공유한 참가자들 중 6주간 매주 150명을 추첨해 총 900명에게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과 트렌디함을 담은 코-크 플래너 2권과 에코백 1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