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단독 기획 상품 인기

▲AK 개군한우명품세트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AK플라자는 AK플라자의 단독 기획 상품 매출이 전년보다 평균 100%이상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AK플라자 단독 기획 상품인 ‘AK 개군한우 선물세트’는 매출은 지난해 대비 105% 증가했다. 르타오 치즈 케이크·루이 13세 꼬냑·엠 샤프티에 명품 와인 등 ‘AK 글로벌 식음료’ 기획 상품 매출은 전년대비 120% 늘었다. AK플라자는 올해 설 선물세트도 중저가 실속형과 초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의 양극화가 심화됐다며 가성비(가격대성능비)높은 가치 소비형 단독 기획 선물세트가 가파른 신장세를 보인다고 분석했다. AK플라자는 단독 기획상품이 인기를 끎에 따라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에서 AK 개군한우, AK 유일지본 세트 등 단독 기획 상품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AK플라자는 ▲우리나라 전통방식으로 생산하는 죽방 멸치, 태안 자염, 선씨종가 간장 및 대추 세트(13만원) ▲장인의 손에서 내려오는 식품명인 41호 임장옥씨의 감식초, 식품명인 50호 윤왕순씨의 어육장, 3대째 내려오는 장인 박영훈씨의 참기름 세트(13만원) ▲제주 전통 토종인 고소리술, 푸른콩된장, 댕유지차 세트(10만원) ▲조선시대 고서에 기록된 별미음식 보림 백모차, 쌀강정, 꿩엿, 김부각 세트(15만원) 등을 판매한다.설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 동안 BC카드로 20만원이 이상 구매 때 1만원 상품권, 4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AK멤버스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