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가 2016년에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굿네이버스의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이 바로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활동이다. 젝시오와 스릭슨, DDH 등 골프공 전 제품이 대상이다. 소비자가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공을 구입하면 던롭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전국 200여개 특약점 정보는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 있다. 던롭은 지난해 3월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자선골프대회와 임직원이 연간 세 차례 장애우를 위한 '해피투게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순성 던롭 대표(오른쪽)는 "올해도 더 많은 소비자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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