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전시회 개최, TV-CF 방영 등 전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샤롯데’를 론칭한다.샤롯데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감촉, 깊고 풍부한 고품질의 빈의 향기, 카카오버터 100%, 엄선된 고급 원료 등 차별화된 장점으로 2030 여성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다.샤롯데 브랜드는 초콜릿 2종, 파이 1종, 기프트 초콜릿 3종 등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에 초콜릿 제품인 ‘샤롯데 헤이즐넛 클래식’, ‘샤롯데 크랜베리 & 아몬드 클래식’ 2종과 ‘쇼콜라토르테’ 파이는 론칭과 함께 시판된다. 기프트 초콜릿 3종은 1월 중에 선보일 계획이다.‘샤롯데 헤이즐넛 클래식’은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감촉과 깊고 풍부한 헤이즐넛 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엄선된 카카오버터 100% 등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콜릿이다.‘샤롯데 크랜베리 & 아몬드 클래식’은 크랜베리 과육과 아몬드를 조화롭게 혼합하고 카카오버터 100%를 사용하여 맛과 향이 뛰어난 초콜릿이다.‘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촉촉한 느낌과 진한 초콜릿 케이크의 풍미가 유럽풍 정통 디저트 케이크를 연상하게 한다.샤롯데 브랜드는 포장디자인을 고급화, 차별화 하여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살렸다. 특히 카카오 나무와 꽃을 배경으로 설계하고 로고타이프를 간결하고 세련되게 설계해 선물용으로도 유용하게 했다.롯데제과는 샤롯데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론칭 행사를 전개한다. 이 행사는 새해 1월5일부터 1월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7층 시네파크)에서 갖는다. 한편 샤롯데 론칭에 맞춰 1월초부터 인기 배우 신민아가 출현하는 TV-CF도 방영한다. 광고는 “지워지지 않는다. 초콜릿 예술이 되다” 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됐다. 특히 작가들의 작품과 신민아의 이미지가 결합, 여운이 남는 초콜릿의 깊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줘 심미감을 느끼게 하는 광고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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